![](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cd5dc76b68e529ea3f109651689a05ba.jpg)
[손현주 기자] 배우 진재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생활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연예인들이 개인 SNS를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이 활발해졌다. 이에 배우 겸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주목 받는 진재영 역시 리얼 ‘사복패션’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 속 그는 독특한 헤어 밴드와 밀리터리 재킷을 연출한 채 귀여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스타일리시한 패션도 멋스럽지만 그의 한결 같은 동안 외모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평소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손꼽히는 그가 선택한 헤어 아이템은 인디언 혹은 히피가 떠오르는 유니크한 헤어밴드. 평소 재기 발랄한 진재영의 이미지와 완벽하게 매치됐다는 평이다.
여기에 감각적인 팔찌와 시계를 매치는 쇼핑몰 CEO다운 패션 감각이 돋보인다. 이에 그가 연출한 헤어 액세서리와 올 여름에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밀리터리 아이템에 대해 살펴봤다.
■ 2013 S/S 핫 트렌드 ‘헤어밴드’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511cda3c7e3292f350edd0736ddde2c3.jpg)
2013 S/S시즌 해외 스트리트 패션을 보면 수 많은 여성들이 헤어 액세서리를 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그 중에서 터번 스타일의 헤어 밴드나 히피 감성 충만한 헤어 밴드를 가장 많이 살펴볼 수 있다. 이국적 느낌이 가득한 헤어 밴드는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멋스러우며 여성스러운 화이트 컬러 레이스 원피스에 깜찍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바둑판 무늬 헤어 밴드를 매치하면 상큼 발랄한 룩이 완성된다.
화려한 컬러와 패턴, 소재가 돋보이는 다양한 헤어 밴드는 페스티벌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그 진가가 더욱 발휘되는 법. 평소 데일리룩으로 쉽게 시도할 수 없는 아이템들도 그곳에서는 용납되니 올 여름 페스티벌 나들이를 계획한 패피라면 한번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충성’ 여름에도 계속되는 밀리터리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074d60e55f8a4eb24a153f4432075c7a.jpg)
남성과 여성 의복 경계가 무너지면서 남성들의 전유물 ‘밀리터리룩’이 여성들에게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시크하면서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밀리터리룩은 특유의 패턴과 컬러 배색으로 때로는 섹시하게 혹은 귀여운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어 나날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속 진재영처럼 스타일리시한 밀리터리 재킷으로 포인트를 줘도 좋지만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티셔츠만한 효자 아이템이 없다. 밀리터리 패턴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시크하면서 섹시함까지 어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아직 밀리터리룩이 익숙하지 않은 여성이라면 작은 포인트 아이템부터 차근차근 시작해보는 방법을 추천한다. 특히 올 봄부터 유행하는 스냅백을 활용하면 손쉽게 밀리터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 또한 기존 카키 컬러 말고도 핑크, 블루 등 다양하게 출시돼 좀 더 여성스럽고 사랑스럽게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철 데님 팬츠에 티셔츠로 시크하게 멋을 부렸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밀리터리 패턴 스냅백을 더해주면 그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진재영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블랙진-연청 “이런 커플 팬츠 어때?”
▶연예인들의 성지? “스타, 침대 愛 빠지다”
▶레트로 무드 열풍 “엄마의 옷장을 훔쳐라!”
▶‘러블리’ 태연 vs ‘시크’ 제시카, 소녀시대 스타일링
▶‘원피스 한 벌’로 끝내고 싶을 때 “스타들을 주목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