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성령 해명에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7월15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100회를 맞아 역대 출연자들 중 시청자들에게 ‘큰 힐링’을 선사한 각계각층의 초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힐링 동창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 함께한 이들은 “‘힐링캠프’를 통해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고 밝힌 뒤 변화한 자시의 삶에 관해 이야기 했다. 특히 ‘힐링캠프’ 이후 대세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김성령은 ‘콧대가 높아져 주인공이 아니면 출연을 안 한다’는 소문에 대해 입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김성령은 관련 소문의 진실이 무엇인지 해명하며 적극 대처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김성령 해명 소식에 네티즌들은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또… 진짜 억울했을 듯”, “김성령 해명? 연기도 잘하는 데 주인공 좀 하면 안 되나?”, “김성령 해명 소식에 ‘힐링캠프’ 100회 특집이 더 기대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령 해명과 비밀 게스트의 깜짝 출연은 15일 밤 11시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미스터 고' 성동일, 120억 몸값 링링? "시사회 때 처음 봤어요"
▶ [리뷰] 감시자들, 잘 짜여진 시나리오가 정우성-한효주를 만났을 때
▶ [인터뷰] 이동욱, 도전이라는 두 글자 새겨준 작품 '천명'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