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90d577f61b8d7d7904c7e294b2e63424.jpg)
[오민혜 기자] 뮤지션 아이콘으로 변신한 노민우의 실물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7월1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콘 노민우 실물 외모'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는 1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특설무대에서 열린 노민우의 팬 사인회 사진이다.
사진 속 노민우는 블랙의상에 빅사이즈의 골드 악세사리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 투명한 피부와 눈에 띄는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앞서 공개된 아이콘 첫 번째 싱글앨범<ICONIC ‘ROCKSTAR’ DISCO OH>의 발매를 기념해 열린 것이다. 이날 사인회장에는 국적을 불문한 다양한 연령층의 수많은 팬이 참석해 아이콘 노민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노민우는 26일에 홍대 롤링홀에서 'ROCKSTAR LIVE IN SEOUL'라는 타이틀로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미스터 고' 성동일, 120억 몸값 링링? "시사회 때 처음 봤어요"
▶ [리뷰] 감시자들, 잘 짜여진 시나리오가 정우성-한효주를 만났을 때
▶ [인터뷰] 이동욱, 도전이라는 두 글자 새겨준 작품 '천명'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