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리그의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9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애틀란타의 홈구장 터너필드 스타디움과 디트로이트의 홈인 코메리카 파크 내에 광고보드를 설치해 브랜드를 노출한다. 미국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위한 것으로 현지 마케팅 강화를 통해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서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장환 이사는 "LA다저스를 포함해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파트너십 체결 등 미국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며 "현지 마케팅 강화로 넥센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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