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았다. TV를 틀면 아이돌이 브라운관을 메우는 2013년, 눈 이 예쁜 여자 연예인들은 누굴까.
5위는 가요계의 섹시돌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포미닛의 현아다. 레드, 오렌지 컬러의 헤어 스타일과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그는 또렷하면서도 날렵한 눈매로 눈 예쁜 여자 아이돌 5위를 차지했다.
4위는 최근 컴백한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로 어릴 때 모습 그대로 간직한 동그란 눈매가 인상적이다. 다소 차가워 보이는 느낌도 있지만 시크하면서도 소녀같은 매력을 가진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3위는 시크릿의 발랄 아이돌 한선화로 꼽혔다. 언제나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이 성형외과 의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웃을 때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반달눈이 인상적이다.
2위는 아이돌의 미모하면 언제나 상위권을 차지하는 소녀시대 윤아다. 사슴같은 여린 이미지와 갸름한 얼굴형, 또렷한 이목구비는 많은 남자들의 마음까지 녹이고 있다. 특히 자연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눈매는 미모를 완성하는 매력포인트다.
1위는 미스세이의 수지. 최근 광고 호감도 1위로 2013년 최고의 광고 모델로 꼽힌 수지는 음악,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 얼굴을 내비치며 핫 이슈의 자리를 굳건이 지키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 때문인지 눈이 예쁜 여자 아이돌에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번 높은 호감도를 입증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컴백 씨스타,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 엿보기
▶트렌디한 투톤 헤어 “예쁘긴 한데 머릿결 관리는 어떻게?”
▶보라처럼 어린 피부 갖고 싶어? 피부나이를 되돌리는 습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