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6a325debd525e4a484f94e3af1bccdd0.jpg)
[김민선 기자] 차유람 모태솔로 인증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월23일 생일을 맞은 당구선수 차유람은 자신의 트위터에 “다들 축하 감사해요. 근데… 모태솔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서울대 공대여신으로 알려진 최정문의 생일축하 메시지가 담겼다.
훈훈한 이야기가 오가던 중 홍진호는 “유람엔 생일 축하해~ 어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나렴~”이라고 말했고, 이를 통해 차유람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이 알려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유람 모태솔로 소식에 네티즌들은 “눈이 엄청 높은가?”, “차유람 모태솔로 아닐 거 같은데… 의외네”, “차유람 모태솔로? 당구만 했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유람은 21일 경기도 수원시 매향여자정보고등학교에서 열린 ‘2013 수원컵 전국 포켓볼 당구대회’에서 여자부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랭킹 1위에 올랐다. (사진출처: 차유람 트위터,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준수, '인크레더블' 뮤비 속 키스신 빼자고 했다? "연기였어요"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