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부스트 러닝화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기존에 출시됐던 에너지 부스트 제품을 더욱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또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러닝화 제품에 부스트를 접목 시킨 에너지, 아디스타, 소닉, 아디제로 아디오스 부스트로 확대한 것이다.
에너지 부스트는 노면 충격을 흡수해 러닝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뛰어난 에너지 리턴과 온도 변화에도 지속적인 쿠셔닝은 물론 차별화된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에 아디다스는 2015년까지 퍼포먼스 러닝화에 사용되는 중창 소재를 기존 EVA에서 부스트 폼으로 바꿔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러닝화 아디스타 부스트는 기존 아디스타 모델에 부스트 기술을 접목해 제작됐다. 이 제품은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충분한 접지력을 제공해줘 안정적이고 편안한 러닝이 가능하다.
장거리 레이싱화 아디제로 아디오스 부스트는 컬러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메쉬 어퍼에 스프린트 웹 기술을 적용해 지지력을 강화했다. 소닉 부스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부스트 폼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스트 초보자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새로운 컬러의 에너지 부스트와 아디스타 부스트, 소닉 부스트는 8월5일부터, 아디제로 아디오스 부스트는 8월20일부터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트렌디한 남자라면 ‘블루’를 선택하라!
▶‘난해함의 끝판왕’ 아이돌 스타는 누구?
▶스타들의 패션으로 읽는 우먼 오피스룩 트렌드
▶‘5살 꼬마’ 알론소 마테오, 패셔니스타로 등극?
▶“후줄근?” 빈티지룩,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방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