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가수 윤종신과 제이레빗의 녹음실 사진이 공개됐다.
7월25일 오후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월간 윤종신 8월호 '팥빙수' with J Rabbit 녹음 중… 정말 상큼한 팥빙수! 기대해 주세요!"라며 제이레빗과 함께 팥빙수를 시식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레빗의 멤버 정다운과 정혜선은 팥빙수를 들고 있고 윤종신은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종신은 매달 하나의 음악을 발표하는 '월간 윤종신' 프로젝트를 2010년부터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3년 8월호는 제이레빗과 함께 '팥빙수'를 다시 부른다.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제이레빗과 함께 부른 팥빙수 너무 기대되네요", "팥빙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윤종신과 제이레빗이라니 최고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Mnet '슈퍼스타K5'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윤종신은 이승환, 김예림 등과 함께 '우리도 스탠딩!'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연 매진시 모든 관객에게 팥빙수를 증정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