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a2a67018654ec9f6dde3e3cd1e15b1b1.jpg)
[연예팀] 이서진 써니 커플룩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꽃보다할배' 대만 편에서 이서진과 써니"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꽃보다할배' 촬영 차 대만으로 출국한 이서진과 써니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써니는 이서진과 공항에서 카트를 끌고 나란히 걷는 등 열심히 촬영 중이며 특히 둘은 커플룩을 맞춘 듯 똑같이 흰색 상의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서진은 '꽃보다할배 시즌1' 출연 당시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로 소녀시대 써니를 꼽은 바 있다. 첫 촬영 당시 써니가 동행한다는 말에 공항에서 가방에 앉아 기다리다 이순재 등 '할배'들이 나타나 깜짝 놀라는 장면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촬영에서는 써니가 갑작히 등장하는 '몰카'에 당해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꽃보다 할배' 팀은 30일 대만 촬영을 모두 마친 뒤 귀국할 예정이다.
이서진 써니 커플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할배에서 우결이 되는 거다", "이서진 써니 커플룩, 완전 친해 보여", "이서진 써니 커플룩 행복한 미대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