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배우 이세은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7월28일 이세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비 오는 일요일 아침. 오랜만에 셀카로 인사드려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은은 눈을 커다랗게 뜬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초근접 사진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이세은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물오른 미모와 여성미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세은 근황이 담긴 셀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청순하다”, “이세은 근황 셀카 맞아? 더 어려진 것 같네”, “이세은 근황 사진 보니 갈수록 예뻐지는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세은은 TV조선 드라마 ‘지운수대통’과 장진 감독의 연극 ‘허탕’ 이후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이세은 트위터,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