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f84e2f0de73b7a2c4b9bc7131ca57b7b.jpg)
[김재영 기자]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오고 바캉스 아이템으로 어떤 걸 챙겨야 할지 고민이 많다. 이럴 때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이라면 뷰티 아이템에 집중해보자.
바캉스 시즌을 맞아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콤팩트하고 멀티 구성의 뷰티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단한 뷰티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여행용 필수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 바캉스 시즌 예민한 피부, 클렌징과 세안을 한번에!
햇볕이 내리쬐는 습한 휴양지에서는 땀과 유분이 뒤엉켜 조그만 자극에도 피부는 예민해지기 쉽다. 클렌징과 이중 세안이 번거롭다면 한번 사용으로도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배우 이유리가 론칭해 화제가 되고 있는 엑티젠(ACTIGEN) 스마트 버블 클렌저는 천연 LPG가스를 주입해 풍부한 거품을 발생시키는 무스타입의 클렌저로 거품을 피부에 올려놓으면 화장한 부분만 사르르 녹여내어 물 없이도 간단한 1차 세안이 가능하다.
또한 계면활성제 대신 솝베리, 쑥, 토타롤 추출물, 히알루론산등의 천연성분이 함유해 자극이 없는 것은 물론 보습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 파우치에 쏙~ 콤팩트 미니 고데기와 멀티 컬러 세트
여행지에서도 헤어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성능은 그대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스타일러를 준비 하는 것이 좋다. 비투와이(B2Y)의 여행용 미니 헤어 스타일러는 기존의 제품보다 한층 콤팩트해진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가 간편해 여행이나 출장 등 언제 어디서도 쉽고 빠른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그 동안 미니 사이즈는 성능이나 기능이 약하다는 고정관념과 단점을 보완해 특수 코팅된 세라믹 열판이 사용되었다. 세라믹 열판은 모발의 트리트먼트 효과 및 머리결의 손상을 최소화 해주고 전원이 켜지고 약 20초안에 자동 세팅 되어 원하는 온도에 도달한다. 또한 틸팅 쿠션 기능으로 모발 꺾임없이 부드럽게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fa60760a315e6b995ef614bd6ba524d0.jpg)
모든 메이크업 도구들이 완벽한 집에서와는 달리 휴양지 메이크업은 여러 종류의 제품 보다는 한가지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배우 유진의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의 핏앤픽스(FIT&FIX)와 믹스앤매치(Mix&Match)는 한 가지 메이크업 키트 안에 다양한 컬러가 구성되어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한정된 컬러를 서로 믹스해 새로운 컬러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은은한 펄 메이크업부터 비비드한 컬러 메이크업까지 휴양지 셀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비투와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