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 대상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예선을 9월30일과 10월7일에 각각 개최한다.
30일 회사에 따르면 해당 대회는 올해 26회를 맞았으며, 9월30일 경기도 가평 마이다스 밸리 골프클럽에서 서울․경기 지역 예선과 10월7일 무주 덕유산 리조트 컨트리클럽에서 남부 지역 예선을 통해 2명의 국내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국내 예선 우승 2명은 한국 대표로 내년 1월에 열리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에 참가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유러피언 투어를 관람하고, 프로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는 등의 기회를 얻는다.
회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볼보 보유자들이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대회 중 홀인원에 성공하는 최초 참가자에게는 V40이 경품으로 주어지며, 다양한 홀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아이언 세트, 골프백 등의 상품도 제공된다. 경기를 펼치는 동안 무상점검이 필쳐지고, 골프 모자, 골프화, 골프공, 볼보 볼마커 등 참가 기념품도 증정한다.
참가 자격은 볼보차 보유자 중 만18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제한이 없다. 접수는 오는 8월1일부터 한 달 간 전국 전시장 방문과 전화로 가능하며, 참가비는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그늘집, 석식 등을 포함해 22만원이다. 접수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벤츠, E클래스에 9단 자동변속기 채택
▶ BMW, 순수 전기차 i3 공식 발표
▶ 고급 수입차 브랜드, 가격 낮추고 실적 높이고
▶ 현대모비스, 임직원 자녀 하계 캠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