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불스원샷 브랜드사이트 개설

입력 2013-08-01 14:10   수정 2013-08-01 17:50


 불스원이 대표 제품 '불스원샷'의 브랜드사이트(www.bullsoneshot.com)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1일 회사에 따르면 불스원샷 브랜드사이트는 불스원샷 엔진랩을 테마로 사용법, 작용원리, 효과 등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또한 해당 제품에 대한 FAQ, 블로거 후기 등이 게재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열리는 ‘불스원샷 드래그 레이싱 챌린지’ 이벤트는 랭킹 경쟁 게임으로 하루 10번의 도전이 가능하다. 매주 화요일 랭킹 상위 30명을 발표하고 최신형 블랙박스, 엔진관리 세트 등을 제공한다.


<P class=바탕글> 즉석당첨 퀴즈 이벤트도 펼친다. 참여자 2,805명에게 SK 모바일 주유권 10명, 불스원샷 엔진관리 세트 30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20일까지 브랜드사이트와 모바일 브랜드사이트(m.bullsoneshot.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불스원샷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황금불스원샷을 찾아라'도 병행한다. 전국 대형할인마트와 불스원 쇼핑몰(http://bullsonemall.com)에서 제품을 구매해 제품케이스 안쪽의 행운번호로 응모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총 6명에게 순금 10돈의 황금불스원샷을 증정하고, OK캐시백 10만점 20명, 불스원샷 엔진관리 세트 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0명 등을 준비했다. 이 이벤트 역시 브랜드사이트와 모바일 브랜드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은 9월30일까지다. 

 불스원샷 담당 마케터 이승현BM은 "엔진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사이트를 개설했다'"며 "이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에게 불스원샷을 알리기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피아트, 최대 500만원 할인 이어간다
▶ 쉐보레, 2014 트랙스 상품성 보강하고 가격은 동결
▶ 현대기아차, 누수 발생 "5년간 책임지겠다"
▶ KMC, 연비 경쟁 레이스 개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