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8/fcb57116aad7bd5a0520823c91555a2e.jpg)
[전혜정 기자] 4인 4색의 결혼생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의 OST Part.2.가 8월5일 발매 된다.
OST Part.2의 타이틀곡은 1993년 발매된 이상은의 ‘언젠가는’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신인 여자그룹 T.A.P가 불러 신선함을 주고 있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에 삽입 후 발매 전부터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와 블로그 등에서 주목을 받은 곡으로 발매 후의 반응이 기대되는 곡이다.
최근 드라마는 지혜(남상미)와 태욱(김지훈)이 사랑의 결실을 맺으며 재벌가의 며느리가 되면서 드라마의 제2의 관전포인트가 생기며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가 올라갈수록 OST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해 본다.
한편 '결혼의 여신'을 총 프로듀싱하고 있는 오준성 음악감독이 OST를 편곡했다. 오 감독은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마이 걸’ 등 다수 작품을 성공시킨 음악감독 겸 작곡가이다. 이번 OST도 히트곡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