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종현 사과머리 변신이 화제다.
8월1일 그룹 샤이니의 멤버 종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딱히 너희가 이 사진을 보고 ‘종현 귀여워 죽음’이라 생각할 거 같아 올리는 건 아냐…! 그냥 메이크업을 지우려고 머리를 묶었을 뿐이라고!”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종현은 소파에 누워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머리를 사과머리 헤어스타일로 묶어 올린 그는 이마를 훤히 드러내는 동시에 커다란 눈망울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종현 사과머리 변신에 네티즌들은 “헤어스타일보다 말투가…”, “종현 사과머리 변신? 금빛사과네”, “종현 사과머리, 진짜 앙증맞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는 현재 일본에서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 Boys Meet U’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종현 트위터,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