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가 무료?” 코리아드라이브 직원복지 화제

입력 2013-08-07 11:50  


[이슬기 기자] 코리아드라이브가 대리기사들을 위한 ‘속초콘도 예약시스템’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수근의 대리운전’, ‘1577-1577 대리운전’으로 유명한 코리아드라이브가 또 한번 파격적인 복지혜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대리운전 기사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속초콘도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것이다. 일체의 추가 비용 없이 100% 무료로 진행되는 혜택으로 당사 대리운전 기사들의 반응이 뜨겁다.

무료 혜택이라고 해서 서비스의 질이 낮은 것은 아니다. 시원하게 트인 전망은 물론 취사기구 등도 일체 마련돼 있어 몸도 마음도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휴가철 부르는 게 값이라는 악덕 업체의 횡포 걱정을 덜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신청 방법도 어렵지 않다. 1577-1577 홈페이지의 기사 콘도 예약시스템 메뉴에서 콘도 예약시스템을 찾아 신청하기만 하면 된다. 매달 1일 자정 신청페이지가 오픈 돼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므로 시간을 체크해야 한다. 이미 높은 인기로 8월과 9월의 예약이 마감되었지만 취소인원 발생시 추가 신청도 가능하다.

콘도 신청에 실패했다고 해서 좌절하기는 이르다. 업계에서도 직원복지로 유명한 코리아드라이브는 속초 콘도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우수기사를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할 뿐 아니라 국내외 여행을 포함한 연수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노려보는 것도 좋다. 대리기사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단독 운행하고 있으며, 제휴병원 이용 시에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꼼꼼히 체크한 뒤 복지 혜택을 누리도록 하자.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는 “최상의 서비스는 그것을 펼칠 수 있는 환경에서 기인한다. 1577-1577 대리운전은 기사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서비스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속초 콘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으로 대리운전 기사들의 복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코리아 드라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연하남 매력 조건 1위, 보기만해도 상큼한 이종석
▶ 쓰레기통 훔친 곰, 앞발로 자연스럽게… '대책 마련 시급' 
▶ 대기업 직원 평균 연봉 5980만원, 역시 증권사가 어마어마하네~ 
▶ 후쿠시마 원전 수증기, 우리나라엔 영향 無… "아직까진 평상 수준" 
▶ 대학생 피로 느끼는 이유 1위, SNS 때문? "지나친 사생활 노출에 피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