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8/18d96598a02a9121c3c47a1eafb92e07.jpg)
[윤혜영 기자] 김우빈 엠카 MC 발탁 소식이 전해졌다.
8월12일 Mnet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15일부터 김우빈이 '엠카운트다운'의 새 MC로 함께 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김우빈은 연기 분야에서도 좋은 활동을 보이는 것은 물론 MC가 갖춰야 할 안정된 목소리 톤과 깔끔한 진행 실력을 갖추고 있다"며 "김우빈은 특히 드라마에서의 인기로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아 글로벌 음악 차트쇼 엠카운트다운의 MC를 맡기에 적격이라고 판단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김우빈은 앞서 4월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된 진행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엠카운트다운'에서 김우빈은 시크하고 거친 상남자 이미지와는 상반된 부드러우면서도 젠틀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한 주의 음악 세계로 안내할 계획이라,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우빈 엠카 MC 발탁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우빈 엠카 MC 발탁, 기대된다", 김우빈 엠카 MC 발탁, 축하해요", "김우빈 MC 활약 눈으로 지켜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 MC 김우빈이 첫 진행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5일 6시 Mnet과 KM에서 생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