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는 미녀는 괴로워, 나의 PS파트너 등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이 된 톱 배우 김아중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배우 김아중은 올해 가을 겨울 시즌 동안 비디비치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비디비치가 배우 김아중을 선택한 것은 메이크업 제품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 낼 수 있는 얼굴을 가졌기 때문이다. 배우 김아중은 메이크업에 따라 섹시미, 세련미, 청순미 등 다양한 느낌을 드러내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
특히 김아중은 하반기 개봉영화 ‘온리유(가제)’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 이상의 브랜드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프로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비디비치’는 이번 시즌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과 ‘벨벳 립 퍼펙터’를 전면에 내세우며 브랜드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은 파운데이션과 모이스처라이징 밤의 장점만이 결합된 신개념의 파운밤으로, 소량만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립 퍼펙터’는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고 벨벳 같이 가볍고 보송보송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이경민 비디비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배우 김아중은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화할 수 있는 우리 나라 대표 여배우다”며 “최고의 여배우를 통해 비디비치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비디비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