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브랜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델로 활약중인 한효주의 광고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UV 차단’ 콘셉트 촬영에서 한효주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햇살 아래에서도 깨끗한 피부와 또렷하고 선명한 눈빛 매력을 뽐냈다.
화이트 컬러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한효주는 시종일관 햇살보다 환한 미소와 함께 또렷하고 선명한 눈빛을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국 뷰티렌즈 판매 1위 브랜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9월 30일까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UV차단 기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친구와 함께 그리스 산토리니를 여행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이 외에도 100% 당첨되는 다양한 경품이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렌즈에 UV 차단 기능을 더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뷰티렌즈를 착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눈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켜주는 뷰티렌즈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미국FDA에서 승인한 우수한 UV 차단력(2등급: UVB 280~315nm에서 95%, UVA 316~380nm에서 70% 이상 차단)으로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트리플케어를 통해 각막에 풍부한 산소와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해 눈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스타일에 따라 액센트 스타일, 비비드 스타일, 내츄럴 샤인™의 3가지 디자인으로 다양한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