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8/4768faa771cc56936be998459e67a51b.jpg)
[손현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다운 선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다운 선구매 이벤트’는 하반기 겨울용 신제품을 구매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9월8일까지 전 매장에서 실시하며 홈페이지 및 상설점은 제외된다.
대상 제품은 남녀 총 4개 스타일, 17가지 색상의 옴니히트 적용 구스 다운 재킷이다. 특히 이 제품들은 컬럼비아의 독자적인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가 적용된 제품으로 기존 평범한 패딩 재킷이 아닌 차별화된 구스 다운 재킷이다.
옴니히트는 체온을 반사해 보온 기능을 높이고 과한 열기는 빨리 배출해 쾌적하게 돕는 기술로 컬럼비아의 대표적 기능성 소재이다. 보온성은 물론 방풍 기능 및 내구성이 뛰어나 등산 및 트레킹, 캠핑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컬럼비아는 자사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다운 선구매 이벤트’ 정보를 스크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젬마 경량 재킷을 무료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9월8일까지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제의 스타들, 공항 갈 때 입는 ‘그 옷’
▶스타들의 개성만점 셀카 전격 비교 분석!
▶‘너목들’ 푸켓여행, ★들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이현우 ‘남친룩’ 공항패션으로 연상녀 킬러 등극!
▶잠시만요, 홍철오빠 액세서리 체크하고 가실께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