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308/dbfe96d54e0e0845301d58b5bbd21796.jpg)
E1이 김연아 선수의 마지막 시즌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응원 콘텐츠 공모전을 열고 오는 4일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 회사에 따르면 공식 홈페이지(www.e1orangecard.com)에서 28일까지 응원 UCC, 사연, 응원메시지 등 세 부문에서 콘텐츠를 접수 받는다. 이후 심사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 9월4일 현장 이벤트에서 김연아 선수를 직접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원 UCC는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영상과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로 응모 가능하다. 독창적인 콘텐츠를 올린 50명을 선정, 현장 이벤트에 초대한다. 이벤트 당일 김연아 선수가 대상작을 시상한다. 대상 1명에게는 소치행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응원 UCC는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e1yunakimucc)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 사연 응모와 메시지 응모자 중 각각 21명을 선정해 현장 이벤트 초대권(1인 2매), 기념품, 오렌지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한편, 용산 CGV에서 진행할 현장행사 '김연아 선수 전국민 응원 릴레이'는 시즌 개막 전 마지막 공식 무대가 될 예정이다.
![]() |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쏘울, 포르테' 안전도 평가는 '오해'
▶ 전국 호환교통카드, 국토부 무리한 추진 논란
▶ [시승]반전 매력,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