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8/2fbf00a23e41afeedfc61cef2c6bc7db.jpg)
[오민혜 기자] 홍대광 센스 화환이 웃음을 자아냈다.
8월20일 가수 홍대광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허니지 쇼케이스 축하드려요! 참석하지 못해 아쉽지만 더 많이 응원할게요. 허니지 1집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대광이 허니지의 쇼케이스를 축하하기 위해 보낸 화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절친인 박지용에게 보낸 "지용아, 나도 효리 선배님 만나고 싶어. 허니지 파이팅"이라는 응원 글귀와 "홍대에서 혼자 사는 밀크남 홍대광"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문구가 적혀 있어 센스를 돋보이게 했다.
홍대광 센스 화환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대광 센스 화환, '슈퍼스타K' 출신들의 우정이 돋보인다" "허니지 앨범 잘됐으면 좋겠다" "홍대광 센스 화환, 허니지-홍대광 우정 쭉 이어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니지는 오는 22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정규 앨범을 공개하고 '바보야' 등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펼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홍대광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조용필, 슈퍼소닉 2013 화려한 피날레 '심장을 바운스하게 만들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