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 체험 공간 개장

입력 2013-08-22 11: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tartFragment--> 렉서스가 글로벌 캠페인 '어메이징 인 모션'의 일환으로 브랜드 체험 공간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Intersect by LEXUS)'를 오는 30일 도쿄 아오야마에 개장한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22일 회사에 따르면 해당 공간은 굳이 전시장을 방문 하지 않아도 렉서스를 체험할 수 있게 꾸며졌으며, 디자인과 예술, 패션, 문화, 영화, 음악, 기술 등을 통해 브랜드를 설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도쿄'의 1층에는 카페, 자동차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이 들어선다. 2층에는 렉서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부스와 음식을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라운지가 설치된다. 각종 워크숍이나 전시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쌍용차의 무게 중심, 뉴 코란도C
▶ 토요타 FJ크루저, 미국 단종…국내 출시는?
▶ 피아트, 피아트 패셔니스타 최종 선정
▶ 브리지스톤, 아시아퍼시픽 테크니컬 센터 개관
▶ 세차, 내부도 꼼곰하게 해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