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제국의아이들의 신곡 '바람의 유령'이 판타지 액션 영화와 결합했다.
8월9일 화려하게 컴백한 제국의아이들은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할리우드 판타지 액션 영화 '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와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제국의아이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가 제국의아이들의 신곡 '바람의 유령'을 뮤비 콜라보 진행 음악으로 선정한 것. 이에 영화의 예고편 영상에는 '바람의 유령' 음악과 함께 곡의 뮤직비디오 영상들이 함께 등장한다.
영화는 다른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섀도우 헌터들의 등장으로 제국의아이들의 음악 '바람의 유령'에서 떠올려지는 유령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뿐만 아니라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섀도우 헌터들의 액션이 '바람의 유령'의 강렬한 비트와 잘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인상을 심어 준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영화의 분위기와 잘 조화를 이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준다.
제국의아이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진행의 일환으로 8월29일 오후 7시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대규모 콘서트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영상과 음악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에 레드 카펫 행사가 포함된 대규모 콘서트 시사회라는 독특한 프로모션까지 이전에는 보기 힘든 새롭고 신선한 기획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대규모 콘서트 시사회를 통해 제국의아이들의 팬들 뿐만 아니라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컴백하여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음악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해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