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노우진 청첩장 공개가 화제다.
10월 결혼을 앞둔 개그맨 노우진이 이색 청첩장을 공개했다. 7월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노우진은 정글의 법칙을 패러디한 캐리커처와 재치 넘치는 인사말로 개성 있는 청첩장을 완성했다.
청첩장 앞면은 두 사람의 영문 이름으로 깨끗하게 디자인되어 있고 청첩장을 열면 '결혼의 법칙으로 둘만의 생존이 시작된다'라는 첫 문구와 함께 두 사람을 닮은 애교 있는 '캐리커처'가 눈에 띈다.
결혼 생활의 희로애락을 정글의 야자 열매와 전투 모기에 비유한 인사말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정글의 법칙 속 노우진을 상상하며 웃음 짓게 한다.
청첩장은 노우진 커플과 와이즈웨딩의 아이디어로 기획됐으며 캐리커처 전문브랜드 노루마기에서 제작됐다. 예비 신부는 한 살 연하 미모의 방송 PD로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 작가의 소개로 교제를 시작하여 1년여 만에 결실을 보게 됐다.
노우진 청첩장 공개에 네티즌들은 "노우진 청첩장 공개, 센스 있네", "노우진 청첩장 공개, 결혼 축하드려요", "노우진 청첩장 공개, 정법이 인연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우진은 결혼을 앞두고 '정글의 법칙 in 사바나' 촬영을 위해 아프리카로 10일간의 일정을 떠난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10월5일 토요일 오후 3시 대치동 벨라지움 컨벤션에서 치러진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와이즈웨딩)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