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소식이 전해졌다.
8월22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우 김수현이 'MBC 다큐 스페셜-감독 봉준호' 편 내레이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이 내레이션에 참여하는 'MBC 다큐 스페셜'에서는 국내 관객과 세계 비평가들까지 사로잡은 봉준호 감독의 작품 세계, 연출관, 그리고 오로지 영화 만을 생각하는 봉준호 감독의 집념과 열정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6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 당시 한국 영화 흥행의 신기록을 세우며 전세계에 K-무비 열풍을 일으킨 젊은 배우 김수현이 감독 봉준호의 작품 세계와 감독으로서의 삶을 이야기 한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김수현은 "배우이기 이전에 봉준호 감독님과 감독님의 작품들을 좋아하는 팬으로서 내레이터로 다큐 스페셜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시청자 여러분들이 감독님의 작품과 삶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참여 소감을 전했다.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수현과 봉준호 감독의 만남, 매력 보이스 김수현 목소리로 봉감독님 이야기를 듣다니 기대된다",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꼭 봐야겠다",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다큐도 좋지만 작품에서 감독과 배우로도 만나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수현의 내레이션 첫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는 'MBC 다큐 스페셜-감독 봉준호' 편은 26일 밤 11시20분에 방송 예정이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