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8/29964d51bcd9589cd7df156e6fb2285e.jpg)
[윤혜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화려한 색으로 눈을 사로잡는 신기루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8월24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뉴이스트는 '잠꼬대'를 통해 완전히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하는데 성공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판타지적 무대를 완벽히 표현했다.
특히 비주얼적으로 큰 변화를 준 뉴이스트는 스타일리쉬한 악동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뉴이스트의 타이틀곡 '잠꼬대'는 판타지적인 댄스 곡으로 좋아하는 여자에게 말 조차 걸지 못하는 현실과 다르게 잠꼬대 통해 마음을 드러내는 남자의 현실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강렬한 테마가 되어주는 베이스 신스와 라디오톤의 랩핑, 그리고 몽환적인 하모니가 어우러져 시, 청각을 모두 만족시킨다.
한편, 뉴이스트는 '잠꼬대'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고, 음악방송뿐 아니라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