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김소현 대기실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8월24일 아역배우 김소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분은 비스트의 양요섭님이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겠는데요? 3시55분에 생방송으로 뵐게요. 민호 오빠도 콘서트 잘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오랜만에 ‘음악중심’ 대기실에서”라고 덧붙인 뒤 관련 사진 여러 장을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을 배경으로 진지하게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그는 메이크업을 수정 받으며 한층 더 성숙해진 인형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현 대기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이야, 인형이야?”, “김소현 대기실에서 화보 찍는 중? 진짜 예쁘다”, “김소현 대기실 사진 보니 미모에 확실히 물이 오른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김소현 트위터,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