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진 기자/사진 정영란 기자]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카이스 갤러리에 톱스타들이 하나 둘 씩 몰려 들었다.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프라이빗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이 준비한 이번 프라이빗 프레젠테이션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입생로랑의 놀라운 스킨케어 혁명을 만날 수 있는 자리였다. 이요원, 아이비, 포미닛 허가윤 등 뷰티에 관심있는 셀러브리티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의 메이크업에서는 가을의 향기를 느낄 수 있었다. 강렬한 레드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줘 세련미를 극대화시켰다.
■ 셀럽들이 선택한 메이크업? 레드 립 포인트

섹시하고 매혹적인 여성을 표현하는데 레드 립이 빠질 수 없다. 입생로랑을 방문한 스타들의 블랙&화이트 패션에도 잘 어울려 포인트가 되었다. 차분한 모노톤 의상에 생기를 더해주는 역할을 똑똑히 했다.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끝낸 뒤 입술에 레드 컬러 틴트만 톡톡 두드려줘도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단, 레드 립 틴트를 바르기 전 립밤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정직한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약간 어두운 버건디 컬러를 활용해도 좋다. 버건디는 고급스러운 컬러이기 때문에 레드보다 조금 더 고혹적이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입술 가운데부터 바깥쪽으로 갈 수록 점점 옅어지는 틴트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하는 방법도 있다. 중앙에 3~4번 정도 톡톡 두드려준 후 손가락을 이용해 입술 전체에 발라주면 된다.
* 인기있는 레드 립 틴트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그라데이션 틴트 05호 칸나 레드/ 입생로랑 틴트 9호 루쥬 베르니/ 헤라 레이어 틴트 듀오 5호 레드느와르/ 베네피트 베네틴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걸그룹 ‘한겹 메이크업’ 비법 특강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