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핸들링 안정성 강조한 광고 선봬

입력 2013-08-30 22:45  


 한국타이어가 신규 광고캠페인 '핸들링'편을 선보였다. 

 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핸들링'편은 운전 중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위험한 상황에서 타이어 핸들링 능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회사 마케팅기획부문 배호열 전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생활을 소재로 타이어의 리얼 퍼포먼스 정점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드라이빙 이모션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2년 '제동편'을 시작으로 '친환경편', '가속편', '빗길 제동편' 등의 지속적인 광고 캠페인을 해오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자파일]시끄럽던 자동차세 논란, 2년이 지났는데
▶ 소형차 매력 경쟁, DS3 카브리오 vs 500C
▶ 캐딜락, 그랜드 쿠페 컨셉트카 '엘미라지' 선보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