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이승기 나영석 PD가 다시 만난다.
9월3일 CJ E&M 측은 "국민남동생 이승기가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 '여배우 특집(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전국민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절찬리에 방영 중인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1탄 '꽃보다 할배'에 이은 새 여행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된 것이다"고 전했다.
이승기는 작년 4월 '강심장' 이후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나영석PD와 손잡고 tvN에서 기획 중인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번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의 톱 여배우 네 명과 이승기가 함께 배낭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승기 출연과 관련, 나영석PD는 "이승기와는 복귀작을 함께 하는 것으로 어느 정도 신뢰와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었던 것 같다. 자주 만나서 프로그램 이야기도 많이 했다. 서로를 잘 아는 만큼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여배우 특집은 이승기가 출연한다는 사실 외에 확정된 바는 없으며, 대한민국의 톱 여배우들을 섭외 중에 있다. 여행지나 출발 일정도 확정되지는 않은 상황.
나영석PD는 "여배우 특집은 11월 경 방송을 염두에 두고 기획 중에 있다. 현재 윤여정, 김희애씨의 출연 여부에 대해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것은 사실이나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 아직 방송 시일이 남아있는 만큼 여유를 가지고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방영 중인 '꽃보다 할배' 대만편은 총 5회로 마무리해 9월20일까지 방영된다.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꽃보다 할배'는 11월 경 여배우 특집이 방송된 이후 내년 1월 새로운 여행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틴탑의 이유있는 변신…그들의 ‘진짜 클래스’
▶ '방과 후 복불복' 서프라이즈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 "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포토] 가인 '오늘 제 패션 어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