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예고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9월4일 SBS 파일럿 프로그램 ‘멋진 녀석들’ 제작사 측은 추석 특집에 방송될 김수로의 시어머니 변신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김수로는 빈틈없는 완벽한 분장술로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페이스오프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분장으로 깐깐해 보이는 시어머니의 모습을 완성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수로는 시어머니뿐 아니라 할아버지, 울버린 등의 변신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을 두고 네티즌들은 “진짜 시집살이 제대로 시킬 것 같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뭔가 합성 같다. 왜 이렇게 잘 어울리지?”,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포스가 장난 아닌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쇼 ‘멋진 녀석들’은 18일 밤 11시20분에 방송되며 김수로 외에도 김민종, 임창정의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분장을 볼 수 있다. (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개콘' 송인화, 대마초 혐의로 검찰 송치
▶ 이소정, 49kg→38kg 감량 "거식증에 1년 가까이 생리 없었다"
▶ 노민우, 눈 부상으로 실명 위기 겪어 " 암흑 속에서 기타 연습했다"
▶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가요제 라인업 확정 '보아부터 장미여관까지'
▶ 빅뱅 지드래곤, 의외의 친분… 미쓰에이 수지 향해 "노래 좋아? 그럼 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