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AMG 소비자와 페이스북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월4일 전남 영암에서 개막하는 2013 F1 한국 그랑프리 결승전 티켓 이벤트를 펼친다.
5일 벤츠에 따르면 우선 올해 8월부터 9월23일까지 공식 전시장에서 SL 63 AMG를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 패독 클럽 티켓(1인 2매)을 제공하고, 2011년 1월부터 2013년 9월30일까지 AMG 제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패독 클럽 티켓 패키지(1인 2매, 항공/셔틀 제공)를 증정한다. 참가 희망 AMG 보유자는 오는 16일까지 벤츠 F1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mbk-event.co.kr)에서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오는 25일부터 개별 통보된다. 지난 2011년과 2012년 참여했던 사람은 재응모할 수 없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16일까지 열린다. 벤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에 접속, 댓글, 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한다. 경품은 그랜드 스탠드 티켓(1인 2매)다. 당첨자는 17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기아차,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
▶ 토요타 코롤라, 글로벌 4,000만대 판매
▶ [기자파일]르노삼성차, 판매망에 변화 올까
▶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미니 나와!"
▶ 미니의 한 수 '오리지널', 독인가 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