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코리아드라이브의 1577-1577 대리운전(대표 김동근)이 ‘대리운전 상품권’을 선보인다.
명절선물로 간편한 상품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이색 상품권들이 등장하고 있다. 상품권은 받는 이의 취향과 나이 등 몇 가지 조건만 고려한다면 상당히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수 있어서다.
이에 1577-1577 대리운전에서는 대리운전 상품권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회식이 잦은 3040 직장인, 귀가가 늦은 여성, 운전이 미숙한 초보자 등 다양한 이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거운 편이다.
대리운전의 경우 사고 보상 문제 등으로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1577-1577 대리운전은 확실한 신원조회와 경력사항 확인된 통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고마운 이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1577-1577 대리운전 관계자는 “음주, 졸음 운전이 걱정되면서도 마땅히 이를 방지해 줄 방법이 없어 상대를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며 “이 경우 대리운전 상품권을 선물하면 걱정하는 마음과 함께 방지책도 마련해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운전이 서툴고 어려운 이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1577-1577 대리운전에서는 카카오톡 대리운전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5% 특별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코리아드라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세계 최고층 빌딩, 무려 220층
▶ 아데노바이러스 주의, 백신 無
▶ 일본 간토지역 회오리 바람, 수십명 부상
▶ 서울 심야버스 노선 확대, 기존 2개에서 9개로
▶ 디지털 치매, 과도한 디지털 기기 의존에 기억력 감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