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9/ba873ae36daacb6df5b76a22abeda293.jpg)
[손현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K2의 이번 할인 행사는 추석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남녀 커플 제품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9월6일부터 9월18일까지 전국 백화점 K2매장 및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추석 선물용 추천 제품 14개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특별 할인 품목은 남성용 8종과 여성용 6종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커 태킷, 하이킹 배색 재킷과 클라이밍 안감 베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계절이 가을로 바뀌면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 지고 있는 요즘 가장 유용하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2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아웃도어 제품을 명절 선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 올 추석에는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함으로써 더욱 풍성하게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K2의 특별 할인 행사는 할인 품목인 14개에만 적용되며 할인 제품 구입시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드로’ 이연희의 개념 있는 시구패션 화제
▶독특한 男아이돌 의상 “느낌 아니까~ 입어 볼게요!”
▶‘원더풀 마마’ 정유미 “워너비 스타의 돋보이는 패션센스!”
▶윤아 vs 서현 vs 티파니, 3인3색 스타일링 대결 “승자는?”
▶가을철 男패션, 스타일 살려주는 아이템으로 고민은 그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