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대세 배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노브레싱’(감독 조용선)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웹툰이 아닌 실제 주인공 이종석과 서인국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수영선수로 완벽하게 변신해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패션화보의 한 컷을 보는 듯한 포스터 속 두 배우는 포즈부터 표정까지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특히 해당 포스터는 국외 전지훈련 촬영지인 필리핀 다바오에서 촬영돼 시원한 청량감을 안기며 ‘노브레싱’이 전하고자 하는 무한한 젊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티저 예고편에는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선수들의 고뇌와 박진감 느껴지는 경기 장면이 담겼다. 이를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수영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촬영을 위해 이들이 얼마나 고생했을지에 대한 노력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호흡을 멈추고 물살을 가른다’는 고난도 수영기법을 뜻하는 ‘노브레싱’은 10월31일 개봉하며, 실제 선수의 수영경기를 눈앞에서 보는 듯한 리얼함을 느낄 게 할 전망이다. (사진제공: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하선-류수영, 지하철에서도 빛나는 외모 '자체 발광 '
▶ 유재석 선미 따라잡기, 뛰어난 표현력에 유희열 기립박수
▶ 예성, 가족 모두가 연예인? 엄마부터 동생까지 우월한 유전자 '훈훈'
▶ [인터뷰] 강하늘 "마지막 꿈은 스스로 배우라고 인정하는 것"
▶ [인터뷰] 설경구 "흥행이요? 그냥 손익분기점만 넘겼으면 좋겠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