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9/c0223fdad7130e716327c8230dbcd084.jpg)
[뷰티팀] ㈜아미코스메틱이 9월6일 인사동 프레이져스위트호텔에서 기념행사를 마쳤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와 천연 내추럴 브랜드 퓨어힐스는 과테말라 대사관 주최 과테말라 학생의 날 행사에 참여해 제품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과테말라 대사관에서 열린 행사는 9월15일 과테말라 독립기념일을 기념하는 행사로, 한국에서 장학생으로 공부하고 있는 과테말라 학생들을 지원해주기 위한 취지로 열렸다. 또한 본 행사에 참여한 과테말라 학생들에게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과 퓨어힐스의 ‘센텔라 70 크림’을 선물로 제공하고, 이 외의 제품 라인을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선보여 학생들의 큰 환영을 받았다.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은 노란 비타민 알갱이가 가득 함유된 잡티 케어 미백 기능성 젤로, 수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줌과 동시에, 10가지 비타민 성분 10%가 함유된 젤 속에 가득 들어있는 캡슐이 눈 녹듯 스며들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퓨어힐스의 ‘센텔라 70 크림’은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이 70% 함유되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주고, 푸석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여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장벽에 유, 수분 균형을 맞춰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미국과 말레이시아 플래그쉽 스토어에 진출 하는 등 아시아 시장을 넘어 해외 여러 국가 진출에 박차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기다렸다! 엑소(EXO) 스타일 전격분석
▶클라라 ‘핫 바디’ 만드는 운동법
▶여신(女神)의 조건
▶유형별 선케어 제품 BEST 10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