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지난해 영화 ‘도둑들’로 전성기에 돌입한 여자 영웅들이 돌아온다.
영화에서 늘씬한 몸매와 귀여운 역할의 예니콜로 열연한 전지현, 육감적인 라인과 호탕한 성격의 팹시 역으로 매력을 과시했던 김혜수가 각각 드라마와 영화로 컴백한다. 전지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로 김혜수는 영화 ‘관상’으로 다시 대중을 찾는다.
극 중 남자 배우들을 넘어선 연기는 물론 미모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전지현과 김혜수의 매력을 다시 탐구해볼 기회가 돌아왔다. 여자라면 따라하고 싶은 그들의 뷰티 시크릿을 알아봤다.
전지현, 클렌징과 화이트닝으로 유지한 우아 미모!
대한민국을 대표 여배우 전지현은 큰 키에 늘씬한 몸매, 뽀얀 피부를 매력 포인트로 꼽을 수 있다. 이 때문인지 그의 뷰티 시크릿은 공개될 때마다 많은 여성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지현은 피부 관리의 가장 핵심으로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을 염두에 둔다고. 평소에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메이크업을 한 다음에는 꼼꼼하게 지우고 세안할 때는 자극이나 마찰을 줄이는 것도 고운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꼽았다.
또한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전지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에센스를 아침, 저녁으로 매일 사용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수시로 물을 마시고 충분한 숙면, 적당한 운동을 빼놓지 않는다. 이러한 방법은 기본적이지만 꼭 지키는 그만의 뷰티팁이라고 밝혔다.
# 전지현표 뷰티 시크릿
STEP1 클렌징 폼으로 노폐물 제거하기
한율 클렌징 폼
전지현의 뷰티 시크릿으로 꼽히는 클렌징을 할 때는 피부에 자극없는 제품을 선택해야 된다. 한방 농축액 및 피부 보습에 좋은 국내산 산약(참마) 등 깨끗하고 귀하게 자란 한방 원료들이 함유된 한율 클렌징 폼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으며 쫀득하게 늘어나는 제형이 특징. 탄력 있고 도톰한 영양 거품이 마찰 자극을 줄이면서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확실하게 씻어준다.
STEP2 세안 후 미스트로 수분 지키기
더바디샵 비타민 C 에너자이징 훼이스 스프리츠
많은 연예인이 즐겨 쓰는 핫 아이템으로 피부가 건조할 때 수시로 뿌려주면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미스트가 있다. 진정 효과가 있으며 건성 혹은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인 알로에 베라를 첨가한 더바디샵 훼이스 스프리츠는 아마존의 카무카무 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C 함량이 오렌지보다 20 배 가량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피부에 생기를 북돋아 주며 칙칙함을 줄여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STEP3 로션으로 피부 촉촉하게 가꾸기
더바디샵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로션
클렌징 단계 후 보습력을 높여주고 싶을 때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가벼운 질감이 특징이다. 더바디샵 홈페이지에서 1,250개에 달하는 상품평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꼽힌다. 티트리 오일과 레몬 향 티트리 오일, 타마누 오일 등 3가지 자연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토너 사용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발라주면 상큼한 향으로 기분 좋은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 김혜수, 글래머러스한 몸매 관리 비법은?
전지현과 함께 영화 ‘도둑들’에서 열연을 펼쳤던 김혜수는 육감적인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20대 못지않은 섹시함은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사며 영화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한 몫한 것.
글래머러스한 바디미녀 김혜수의 몸매 비결은 뭘까. 그는 몸매 관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첫째로 식단 조절을 통해 몸매 관리를 하는데 아침은 챙겨 먹고 과일과 채소 등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틈틈히 섭취한다.
또한 목욕을 즐기는 것으로 바디 관리 비법을 전했다. 목욕은 지친 피부를 청결하게 하며 피로를 풀어주어 몸매 관리에 이롭다. 욕조에서 팔, 다리, 허리 등을 이용한 가벼운 운동도 병행하며, 샤워기의 수압을 이용한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고 있다고 밝혔다.
# 김혜수표 바디 시크릿
STEP1 부드러운 샤워젤로 하루 2번 목욕하기
더바디샵 솝 허니매니아 샤워젤 - 뷰티 기자 추천 제품
김혜수표 목욕 관리법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 결까지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목욕할 때 허니 성분이 들어간 촉촉한 샤워젤로 몸을 문질러주면 매끈한 바디를 만들 수 있고 은은한 향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더바디샵 솝 프리 허니매니아 샤워젤은 달콤한 허니 향과 꽃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젤 타입의 바디 클렌저다. 풍부한 거품으로 샤워할 수 있으며 허니 성분이 보습을 돕는다. 샤워볼에 거품을 내어 전신을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씻어 낸다.
STEP2 바디버터로 탄력있는 바디 가꾸기
더바디샵 허니매니아 바디 버터
은은하게 기분 좋은 향으로 많은 뷰티 블로거들에게 100%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 제품이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든다. 버터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은 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목욕이나 샤워 후에 적당량을 덜어내 전신에 가볍게 바른다.
STEP3 은은한 향으로 기분좋은 마무리
미샤 센슈얼 판타지 키싱 블라썸 샤워 코롱
샤워 후 기분 좋은 향으로 마무리하려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플로랄 부케 향취 샤워코롱이 제격. 맑은 광채와 보습 효과를 주는 보석 성분과 달맞이꽃 오일이 함유되어 빛을 수 놓은듯 윤기나는 바디로 가꿔준다. 건조한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채워주고 건강함을 더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복학생 아저씨? ‘훈남 오빠’로 2학기 인기남 변신
▶환절기 피부 건조 주의보, 지금 피부에게 필요한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