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하연수 스킨푸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

입력 2013-09-23 09:40  

[뷰티팀] 스킨푸드가 새로운 얼굴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스킨푸드는 탤런드 이종석과 하연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차별화된 품질을 주제로 2013년 하반기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서는 스킨푸드만의 철학과 원칙의 산물인 품질을 전면에 내세워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의 자신감을 소비자 언어로 풀어내는데 중점을 뒀다.

스킨푸드는 이종석과 하연수의 풋풋한 매력이 브랜드 광고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반항적인 매력의 돌직구 화법과 여심을 사로잡는 섬세함으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종석과 여고생처럼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인 하연수를 통해 스킨푸드의 핵심 가치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스킨푸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이종석의 매끈한 피부를 과감하게 보여주는 피부 편과 순수하고 산뜻한 이미지의 하연수에게 이종석이 순한 피부는 순한 푸드로 시작하라고 권유하는 시작편, 99%이상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 냉장유통하고 42일내 사용해야하는 생(生)푸드 천연팩을 소개하는 생푸드 편이다. 이번 광고는 오는 9월 말부터 방영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스킨푸드만의 이야기를 이종석, 하연수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냈다”며 “풋풋한 감성과 위트 넘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스킨푸드가 추구하는 푸드의 정직함과 원칙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 하연수와 스킨푸드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종석은 올해 초 방영된 ‘365일 노세일’편에서, 하연수는 지난해 방영된 ‘또다시 면접에서 떨어진 날의 스킨푸드’편에 등장한 경험이 있다. 이번 광고를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실력 있는 신예 스타들답게 초반의 어색함은 금세 잊고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