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아웃도어 스쿨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파의 이번 아웃도어 스쿨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카약 및 캠핑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이 실시된다. 참가자 모집은 10월2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는 획일화된 기존 캠핑에서 벗어나 보다 활동적이고 이색적인 캠핑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10월12일부터 이틀간 충주 남한강 인근에서 진행된다. 카약 및 캠핑 교육은 네파 익스트림팀 이정준 강사가 맡았으며 카약 및 캠핑에 대해 보다 전문적으로 배우고 체험하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0월2일까지 네파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카약 강습과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가 지원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니 주목해볼 것.
네파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이번 아웃도어 스쿨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직 보편화되지 않은 카약 캠핑의 재미를 고객에게 전하고 보다 활동적이고 즐거운 캠핑 문화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파의 아웃도어 스쿨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카약 캠핑에 이어 암벽등반, 산악스키, 트레킹 등 총 12차에 걸친 다채로운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계획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캠핑룩 제안, 스타일리시한 아빠 되는 법
▶이보영-지성, 9월의 커플 “스타일링까지 닮았네!”
▶소녀시대 vs 에프엑스, 사복패션 “스타일 위너는?”
▶김민정-조여정 아역배우 이미지 ‘패션’으로 벗겨내다
▶이청아-남규리-소이현, 여배우 3인3색 드라마 속 패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