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플래그십 아발론 출시를 기념해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과 함께 '아발론 위드 코리안 헤리티지(Avalon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의 협조로 10월부터 3개월간 매월 전통공예 무형문화재와 작품을 '이달의 헤리티지'를 선정하고, 미디어 홍보와 전시장 순회 기획전시를 펼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아발론 구매자 100명(선착순)에게 이달의 헤리티지로 선정된 무형문화재가 제작한 특별 공예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3 공예트렌드페어에 한국 전통 공예와 디자인으로 꾸민 아발론 특별 전시관도 개설한다.
한편, 토요타 아발론은 오는 10월1일 국내 공식 출시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기자파일]국산차, 20-30대를 어찌할꼬
▶ 크라이슬러코리아, KBS 드라마 협찬
▶ 기아차, 5도어 해치백 'K3 유로' 출시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