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큰 키, 또렷한 이목구비, 부드러운 미소, 이민호를 가리키는 수식어다. 최근 그는 SBS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은 물론 뷰티 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옴므 라인 모델로 활동 중인 이민호는 가을을 맞아 젠틀한 화보까지 찍어 훈남의 매력을 발산했다. 그의 이러한 모습은 여심을 훔치는 것은 물론 남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렇다면 이렇게 훈훈한 배우 이민호의 매력 포인트는 뭘까. 잡티 없이 매끈한 이민호의 피부 결을 따라잡는 비법을 알아봤다.
▶ 이민호표 피부 관리법에 주목하라!
뽀얗고 매끈한 이민호에게도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이 있다. 그는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당시에 KBS ‘연예가 중계’를 통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이후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피부 비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출연 당시 신인이었던 이민호는 꽃미남 이미지 때문에 피부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쓴다고 밝혔다. 꽃미남 연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보여야 할 것 같아 쓰는 화장품을 2~3개 정도로 늘렸다고 전했다.
또한 이니스프리 화보 촬영 때 SBS 드라마 ‘신의’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었던 그는 촬영에 컨디션 유지로 힘들지만 피부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었다. 그는 세안과 수분공급에는 신경을 쓰고 있는 편이라며 자신만의 피부 비법을 전했다.
▶ 이민호처럼 매끈한 피부 뭘로 완성할까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스킨,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회복해주는 유수분 밸런싱 스킨이다. 청정 제주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 성분이 피부 피로를 완화시켜주며 건강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에센스는 주름개선, 탄력강화, 모공관리, 미백, 보습 등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모두 담았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부드럽고 매끄러운 보습막을 형성한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수분 크림 튜브형
촉촉함과 높은 수분 함유량을 느낄 수 있는 수면팩 겸용 크림이다.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베타 글루칸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고 녹차수가 매끄럽게 피부를 가꿔준다. 스킨, 로션 사용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에 고루 펴 바른다. 평소 사용량의 2배 정도 마사지하면서 바르고 자면 수면 팩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마몽드 세범컨트롤 토너 미스트
시원하고 산뜻한 토너가 고르게 분사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다 피지를 깔끔하게 정돈한다.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는 산뜻하고 시원한 향의 2층상 토너가 고르게 분사되어 면도 등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랩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가벼운 타입 안티 에이징 에센스로 강력한 인삼 추출물을 함유하며 주름과 피로의 흔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의 탄탄함을 개선해부며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매일 아침 또는 저녁, 세안한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사진제공: 이니스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기다렸다! 엑소(EXO) 스타일 전격분석
▶‘환절기 목욕법’이란 이런 것
▶여신(女神)의 조건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명품거리 속 입소문 난 ‘리스킨 에스테틱’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