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9/57cb7d3a57d45942f8473e7ce6580db8.jpg)
건조한 공기와 일교차에 푸석해진 피부를 위한 탄력 충전 아이템을 모았다. 아이크림과 크림 마스크시트로 더욱 탄탄해진 스킨케어 라인과 물방울 형성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크림, 고함량 콜라겐으로 탱탱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까지. 신상으로 건조한 가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보자.
이니스프리 ‘제주 발효콩이 담긴 더 맛있는 콜라겐’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9/8b03b93a39a83585c6ff36c24d63f33b.jpg)
흡수가 빠른 저분자 마린 콜라겐과 제주 발효콩 추출물이 담겨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맛있는 뷰티푸드를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제주 발효콩이 담긴 더 맛있는 콜라겐’은 저분자 마린 콜라겐을 고함량 함유해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도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짜먹는 겔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43년 이너뷰티 역사를 가진 해외 기업의 기술력을 국내에서 구현해 먹는 콜라겐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맛있게 예뻐질 수 있도록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효소 분해 과정을 통해 저분자화한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저분자 콜라겐)가 피부 탄력을 채워주고 발효콩 추출물인 제네스티인이 콜라겐 손실을 막는 2단계 케어로 속부터 차오르는 동안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 C를 함유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킨푸드 ‘블랑 펄 캐비어 아이크림 & 크림 마스크 시트’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9/0471c38bbf12a36c5b5c8434c2256da3.jpg)
스킨푸드의 블랑 펄 캐비어라인에 아이크림과 마스크시트가 추가됐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인 블랑 펄 캐비어 라인에 진주 추출물과 화이트 콤플렉스, 캐비어추출물이 들어있는 아이크림과 크림 마스크 시트를 더한 것.
블랑 펄 캐비어 라인은 예로부터 귀족들이 사용했던 고급 화장재료와 약재 등의 귀한 원료를 사용해 탄력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토너부터 크림까지 모두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을 갖고 있어 윤기 나는 광채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블랑 펄 캐비어 아이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영양 아이케어 제품으로 주름 관리는 물론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눈가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도록 끝이 둥근 전용 스패츌러를 함께 담았다. 토너 다음 단계에 눈가에 발라준다.
블랑 펄 캐비어 크림 마스크 시트는 피부가 건조할 때 사용하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크림처럼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마스크를 꺼내 필름을 제거하고 얼굴에 맞춰 밀착시킨 후 10~20분 후 제거한다. 반신욕과 스팀 타올을 활용해 모공을 열어준 뒤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올앤비(ALL&B) ‘수딩 에센스 인 크림’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9/31a5502eeb90454233bde1dc1ea131b5.jpg)
피부 속에서 수분을 보충하고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똑똑한 에센스 타입 수분 크림을 출시한다. 수딩 에센스 인 크림은 바르는 즉시 물방울이 생기며 수분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산뜻하게 피부갈증을 해소하는 수딩크림이다.
바르는 동시에 피부 속으로 바로 흡수되어 지치고 성난 피부에 상쾌한 생기를 불어 넣는 수딩 에센스 인 크림은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수분 보호막으로 마무리된다.
제품에 오일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가볍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푸석하다고 느껴질 때, 자기 전 듬뿍 발라주면 다음날 아침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올앤비의 수딩 에센스 인 크림은 열에 의해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달아오르는 피부를 가졌거나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모임 뷰티TIP “너 왜 이렇게 예뻐졌니?”
▶남자친구 설레게 하는 법 ‘소녀 메이크업’이 정답!
▶피부 건조주의보 발령! 촉촉 뷰티템 LIST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