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네비온, 미즈온 등 화장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경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코스온이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Dr.Myer’s)’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9월25일 청담 씨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진행된 론칭 행사에는 각종 매체사와 유럽, 남미의 대사부인, 파워 블로거 등이 참석했다. 행사가 진행된 3시간 동안 참석자들은 설명회와 함께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며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닥터마이어스는 의사 처방아래 제조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마이어스 클리닉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화장품에 담아낸 것이 특징. 과학과 자연이 만나 탄생한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 저자극 피부 처방을 지향한다.
론칭 주력 상품인 ‘스킨세이브 라인’은 물 한 방울로도 다시 태어난다는 부활의 식물 로즈 오브 에리코와 강한 생명력의 스노우 로터스, 바다 포도 추출물 성분을 첨가해 피부에 수분장벽을 형성하고 딥 모이스팅 효과를 강화한 라인이다.
특히 스킨세이브 라인의 모이스처 수딩크림의 경우 슈크림처럼 녹아드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기 때문에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닥터마이어스 이동건 대표는 “극지 식물을 연구하여 꿈의 피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닥터마이어스의 바람”이라며 “더하기 보다는 빼기의 과학을 실천하여 많은 추출물을 첨가하기 보다는 필요 없는 성분들을 빼는 닥터마이어스만의 신념을 실천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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