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cfb9ded384161fe8ad81a23ee1ff9a77.jpg)
[손현주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큐브 커낼워크점에서 10월9일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사생대회는 인천지역에 거주하는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회는 10월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주제는 ‘하얀 도화지 속에 커낼워크’로 800미터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쇼핑몰 곳곳을 그림으로 담아내면 된다.
수상작 시상은 대상 1명에게 상장 및 이랜드 상품권 50만원, 최우수상 3명에게 상장과 상품권 30만원, 우수상 15명은 상장과 상품권 10만원이 수여된다. 뿐만 아니라 장려상 30명은 상장과 상품권 5만원이 각각 수상자들에게 주어진다.
대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엔씨큐브 고객상담실에 방문 및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특히 참가자 접수에 있어 선착순 1명에게는 문구용품 세트 등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는 엔씨큐브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10월12일에 공지되며 시상은 10월19일 커낼워크점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인천 지역 쇼핑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NC 큐브 커낼워크점은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사계절 콘셉트에 맞춰 상가들이 4개 동으로 배치되어 있다. 또한 쇼핑 외에도 식당과 카페를 늘렸으며 문화 공연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쓸쓸한 가을에 제격인 ‘거친 남자’ 스타일링
▶한지혜, 끌로에 패션쇼 참석 “몽희-유나 모습 벗었다”
▶“가을에 딱!” 트렌치코트 vs 카디건, 스타들의 선택은?
▶‘패션 종결자’ 오디기리 조 vs 노홍철 “도플갱어로 등극?”
▶지금 스타가 꽂힌 스타일링 “찢어지거나 어울리지 않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