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0234b0c6b904f5291c9dc3dc871d859f.jpg)
[오민혜 기자] 배우 황정음이 낮술을 마시는 사진을 공개했다.
10월9일 황정음은 자신의 블로그에 '쉬는 날 스시 먹기'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일식 음식점에서 연한 화장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투명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그의 청순한 미모를 돋보이게 했다.
황정음은 "저 낮술했어요. 친구한테 나 좀 찍어 달라며 부탁했어요"라며 "잠을 얼마 못 잤더니 얼굴이 부었어요. 맛있게 먹어서 정음이 정말 행복해요. 그간 쌓인 피로가 싹 사라진 것만 같은… 역시 먹는 게 최고야"라는 글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그는 자신이 출연 중인 KBS2 수목드라마 '비밀'을 홍보하는 애정어린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황정음 낮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정음 낮술 사진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 "요즘 만날 울어서 눈이 부은 듯" "황정음 낮술, 민낯에도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이 없다고 믿었던 남자와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의 멜로를 그린 드라마
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황정음 낮술' 사진출처: 황정음 블로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성준 측, 열애설 부인 "친한 동료 사이일 뿐"
▶ 저스틴 비버, 산다라 박에 볼 뽀뽀 '10살 나이 차 무색'
▶ 장미하관, 명함에 못생겨도 좋아… '장미여관 팬클럽답네'
▶ 'SNL코리아' 김윤아 좀비 변신, 록 밴드 카리스마 어디에? '파격'
▶ [인터뷰] 핫젝갓알지 천명훈, 자기 최면 덕분 찾아온 '제4의 전성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