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893b9a356e9fef53a52f4b5eeb153865.jpg)
[박진진 기자]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페이스 오일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보습력이 더욱 강해진 제품으로 무겁지 않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신상 오일을 만나보자.
RMK, 이중 레이어 보습 오일 ‘RMK W 트리트먼트 오일’ 출시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e9dbc17f3c46a9480f674c93825bfdf5.jpg)
RMK가 식물성 오일과 수용성 보습 성분을 한 병에 담은 트리트먼트 오일 ‘RMK W 트리트먼트 오일’을 출시했다.
‘RMK W 트리트먼트 오일’은 찬바람 및 히터 사용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해 특별히 처방된 페이셜 오일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 바오밥 오일, 아보카도 오일, 올리브 오일 등 엄선된 식물성 오일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무겁지 않은 보습감을 제공한다.
기존 오일의 단점이었던 무겁고 답답한 느낌을 개선해 건성 피부는 물론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할 경우 부스터 에센스 기능과 함께 메이크업 제품을 들뜨지 않게 해준다.
특히 이전 페이셜 오일 제품과 달리 오일 성분에 수용성 보습 성분을 더한 이중 레이어 구조로 되어 있어 오일 하나로는 느끼기 어려웠던 강력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멜비타, 30주년 맞이 신제품 ‘오가닉 에센스 워터’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32d248c4b66efcaa1b8cf10855ea3702.jpg)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멜비타가 가을을 맞이해 ‘오가닉 에센스 워터’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1년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고안한 오가닉 에센스 워터는 유기농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과 콩에서 추출한 천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타입과 니즈에 따라 로즈, 나르시수스, 오렌지 블라썸 3가지 종류로 선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오가닉 에센스 워터는 유기농 로즈 에센셜 워터 및 플로럴 워터, 마쉬 클로버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재생에 효과적인 ‘로즈 에센스 워터’, 수선화 알뿌리 추출물이 멜라닌 형성 세포의 확산을 늦춰 다크 스팟을 줄여주고 잡티 생성을 예방해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나르시수스 에센스 워터’, 오렌지 블라썸 추출물, 무화과 추출물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렌지 블라썸 에센스 워터’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오가닉 에센스 워터 3가지 제품에는 바이오 발효 기법을 통해 콩에서 추출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의 생성을 도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페이스 오일 혹은 모이스쳐라이져 전 단계의 부스팅 에센스로 사용하면 좋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