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윤은혜-이동건-정용화, 교통카드 ‘얼굴’ 됐다

입력 2013-10-17 10:36  


[연예팀] ‘미래의 선택’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가 ‘NFC 교통카드’의 얼굴이 됐다.

KBS2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의 윤은혜와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주역 4인방의 모습이 담긴 ‘NFC교통카드’가 등장해 화제다.

앞서 ‘NFC교통카드’는 드라마를 응원하고 격려해주는 특별한 드라마 팬들을 위한 색다른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NFC교통카드’에는 드라마에 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주인공들의 현장 뒷모습을 포착한 미공개 사진과 영상, 촬영 현장 메이킹, NG장면 등이 담겨있다. 카드에 NFC 칩이 내장돼있어 휴대폰에 가볍게 터치만 하면 바로 ‘미래의 선택‘에 관한 수많은 자료들을 만나볼 수 있게 제작된 것. NFC 기능이 없는 휴대폰은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그런가하면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4명의 주인공들은 ‘NFC교통카드’ 출시를 기념하는 깨알같은 인증샷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들이 직접 ‘미래의 선택 NFC 교통카드’를 들고 장난스런 포즈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것.

특히 이번에 선보일 교통카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에서는 배우들의 환영 메시지와 함께 드라마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확인할 수 있다.

‘미래의 선택’ 측은 배우들의 인증샷 공개와 함께 ‘미래의 선택’ 공식 카페를 개설, 이미 지난 4일부터 ‘미래의 선택 NFC 교통카드’ 1차 신청 접수를 받고 있는 상황. 카페가 공개됨과 동시에 가입이 몰리며 ‘미래의 선택 NFC 교통카드’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카드 신청은 ‘미래의 선택’ 공식 카페에서 20일까지 계속되며 신청 마감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들에게 21일부터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래의 선택 윤은혜 교통카드 탐나는데요?” “대박. 미래의 선택 윤은혜, 정용화 교통카드 어디서 구하나요?” “미래의 선택 윤은혜 진짜 청순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사진제공: 에넥스텔레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울랄라세션 해명 "활동 잘하고 있는데 해체? 오해다"
▶ 변희재, 배성재에 “아랫것들도 덩달아 날뛰어” 저격글
▶ 주원 ‘1박2일’ 하차 “1년이 지나면 잘 할 줄 알았는데…”
▶ 동호 유키스 탈퇴, 잠정 활동 중단 “평범한 삶 살고 싶다”
▶ [bnt포토] 아이유 '쇼챔 트로피와 함께 춤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