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가수, 배우, 뷰티 프로그램 MC까지 국내 대표적인 만능 엔터네인먼트 손담비가 패셔니스타로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 다양한 패션 화보와 각종 영화시사회,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손담비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청순한 스타일부터 우아한 페미닌룩과 매니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얼마전 bnt뉴스와 ‘손담비의 24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를 공개, 눈길을 끌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그녀의 24시간의 일상을 담은 화보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손담비만의 또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 화보 속, 매혹적인 팜므파탈 그녀
그동안 손담비가 무대 위에서 섹시하고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어필했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했다.
전체가 레이스로 된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아찔한 바디라인을 드러낸 것. 특히 슬림 핏의 원피스로 감각적인 S라인을 강조했으며 또다른 화보에서는 블루 재킷을 어깨에 걸쳐 시크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특히 블랙 레이스 원피스로 은은한 시스루룩을 연출, 손담비만의 섹시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어필했다.
■ 매니시룩부터 펑키룩까지, 손담비 리얼웨이룩
여성스러운 외모의 손담비는 스타일면에서는 다양한 패션을 시도한다. 시크한 매니시룩부터 내추럴한 캐주얼룩, 여성스러운 페미닌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한다.
얼마 전 영화 ‘소원’ 시사회에 참석한 그녀는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티셔츠에 미니 플레어스커트를 매치, 상큼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오버사이즈 티셔츠로 캐주얼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다.
또한 영화 ‘우리선희’ VIP시사회에서는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인 체크 프린트 셔츠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스타일링해 내추럴하지만 감각적인 손담비만의 룩의 완성했다.
■ 손담비 스타일, 리얼웨이룩으로 입자
손담비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한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화려한 디테일, 패턴보다는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다.
패션화보 속 손담비 스타일은 섹시한 페미닌룩이다. 블링블링한 주얼리 장식의 블랙 원피스나 소매가 시스루로 된 블랙 원피스가 제격이다. 여기에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세련된 손담비룩이 완성된다.
리얼웨이룩에서는 좀 더 내추럴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면 된다. 소매가 가죽으로 덧대진 유니크한 코트에 스키니진을 더하면 그녀처럼 멋스러운 사복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스터드 혹은 캐릭터가 가미된 빅 티셔츠 역시 그녀의 리얼웨이룩에 빠져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피’ D라인 임산부, ★들의 ‘패션 공식’을 훔치다
▶김민정 연애 스타일 공개 “연애도 스타일도 10점 만점”
▶‘요즘 대세’ 페플럼 or 플레어 스커트, 스타의 선택은?
▶같은 그룹 다른 느낌, 두 가지 무드의 소녀시대 공항패션
▶“요즘 난리!” 걸그룹 사복패션 속 트렌드 아이템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