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6a0d383fceb1307a9c091f6910e76ba5.jpg)
[손현주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최대 50% 할인하는 ‘10월의 스윗 파라다이스 세일’을 진행한다.
10월18일부터 시작되는 세일은 22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할인율 50%를 자랑한다. 이번 행사는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다만 이번 세일은 에뛰드 핑크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적용되며 온라인 주문 시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하다. 당일 신규 가입한 회원의 경우에는 기존 핑크 멤버십 가입자와 똑같은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특히 이번 세일 행사를 통해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상품인 영양 가득 시어버터 크림과 디어 마이 딥 컬러 네이즈 등 40가지의 제품들이 시중가보다 50% 저렴하다. 이외에도 인기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원더 포어 프레쉬너가 30% 할인되며 각종 메이크업 도구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주목할 만한 점은 출시 한달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한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이 20%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는 점이다. 이 제품은 빠르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보정, 미백, 피지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니 주목해보자.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에는 피부 속 수분 유지를 위해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브랜드의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촉촉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어려보이는 동안 피부 관리법 “20대 피부를 지켜라”
▶“너만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 방법, 유니크 헤어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피부 갈증 해결하려면?”
관련뉴스